Hilti tool service center

최장 2년 동안 수리비가 없습니다.

최장 2년 동안 수리비가 없습니다.

Hilti tool service center

고객님께서 힐티 공구를 구입하시면, 공구 한 대를 구입하는 것 이상의 가치와 최고의 빠른 수리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힐티는 수리 요청 후 3일 이내 수리 완료는 물론, 무료로 수리를 해 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하고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전화나 힐티 온라인으로 수리 접수만 해 주십시오. 나머지는 힐티가 모두 처리해 드립니다. 힐티 공구는 모든 판매 정보가 관리되고 있기에 구입에 대한 별도의 증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최고로 빠르고, 정확하며, 간편합니다.

(2021/07/12 업데이트)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의 격상에 따라 3일 이내 수리 완료 보증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힐티코리아 수리 서비스 센터에서는 정상적인 수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지침에 따라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편하고 확실한 힐티의 수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LTS로 공구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사용하세요

공구의 수리비는 얼마입니까?

독보적인 보상범위 : 전체 비용 관리

힐티 수리 서비스는 수리비를 쉽게 알 수 있어서 추측이나 어림 계산이 필요없습니다.

* 무상수리 보증 기간 내 : 최장 2년의 무상 수리서비스, 공임을 포함, 결함 있는 부속 (마모되거나 파손될 수 있는), 무료 픽업 및 배송

* 무상수리 보증 기간 후 :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된 경우는 수리비 상한가가 적용

* 제품 품질 보증 :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이 발견된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공구 종류별 수리비 상한가 금액을 (공구별 수리 비용에 대한 상한선) 알고 싶으시면 페이지 하단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 상한가를 넘는 금액은 힐티가 부담합니다. 

수리 품질은 어떻습니까?

힐티 수리 서비스의 명확한 목표는 수리 시에 성능 및 수명을 공장 초기 설정 상태로 원상 복구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수리 품질 보증의 증거로서, 모든 유상 수리 이후 3개월간 무상 수리 기간을 제공합니다.

(+ 2년 무상 수리서비스 기간)

힐티 수리 센터는 수리서비스를 위해 숙련된 기술자가 근무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수리는 힐티 정품 부속만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힐티 수리 센터가 ISO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는, 수리 완료 후 수리 센터에서 출고되는 모든 공구의 수리의 신뢰성을 보증하기 위해 전기 안전성 및 성능 테스트를 거쳤다는 뜻입니다.

수리 비용은 어느 정도 일까요?

투명한 상세 내역 - 수리 증명과 비용의 투명성을 약속 드립니다

독보적인 스피드 :  3일 또는 무료

힐티는 완벽한 수리 프로세스를 외주가 아닌 본사에 직접 갖추고 관리하기 때문에 가장 빠른 수리 기간 보증서비스를 포함한 포괄적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만일 수리 기간이 3 근무일을 초과한다면 고객님의 수리 비용은 무료입니다.

  • 1 일 : 어느 곳에서나 고객님의 공구를 수거할 수 있도록 저희에게 연락 하십시오. 수리 기간 보증 서비스는 당사의 택배 대행사인 일양택배에 의해 픽업이 완료되는 순간 또는 힐티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 공구를 맡기신 날부터 시작됩니다.
  • 2일 : 고객님의 공구가 안양시에 위치한 힐티 수리 서비스 센터에 도착하면 수준 높은 수리 교육을 받은 수리 사원이 고객님의 공구를 분석, 수리, 청소 및 테스트를 진행할 것 입니다. 과정 내 모두 힐티 정품 부속만을 사용합니다.
  • 3일 : 당사는 고객 분이 원하는 장소에 수리 완료된 공구를 보내 드립니다. 만일 고객님이 3일 이내에 돌려받지 못하다면, 고객님의 수리는 무료입니다.

- 3일 수리 기간 보증서비스는 택배사의 일일 방문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도서, 산간 및 읍면리 지역을 제외한 대한민국 전 국토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힐티 수리 서비스 정책을 참고해 주십시오.

- 힐티는 최대 수리 비용에 대한 제한이 있으므로(새 공구 구입가의 약 40 % 이하로 제한되므로) 고객님께서는 견적을 승인하는 일에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 공구의 수명이 끝나면 수리 대신 교환 상담을 해드림으로써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드립니다.

 

(2021/07/12 업데이트)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의 격상에 따라 "3일 또는 무료"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힐티코리아 수리 서비스 센터에서는 정상적인 수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지침에 따라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힐티코리아에 문의하십시오. 현장, 온라인, 전화를 통해 고객님을 지원하겠습니다. 

 

지역

채널

마감 시간

픽업

수리 기간 보증 적용지역

고객 지원센터로 전화

오후 4시 30분까지

다음날 (1일)

힐티코리아  홈페이지

오후 4시 30분까지

다음날 (1일)

적용지역 외 기타지역 (제주도 포함 도서, 산간 및 읍면리)

고객 지원센터로 전화

오후 4시 30분까지

다음날 (2일)

힐티코리아  홈페이지

오후 4시 30분까지

다음날 (2일)

 

*접수 후 수리 접수 번호를 포장 박스에 적어서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수리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됩니다.

어떻게 힐티의 공구 수리 서비스는 고객의 시간을 절약시킬 수 있을까요?

간편성: 한번의 클릭 또는 통화로 모든 작업이 완료됩니다.

고객 지원 센터로 전화하시거나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요청을 보내시면 저희가 작업 현장에서의 픽업부터 다시 배송 받으실 때까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         구입에 관한 증명이나 등록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택배사가 고객의 공구를 픽업하고 배송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저희는 항상 현장이나, 온라인 또는 전화로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는 것이 행복합니다.

 

(1) 전화 요청 : 고객 상담실 080-220-2000

(2) 이메일 요청 : Sales.KR@hilti.com

(3) 온라인 요청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로그인 후 "나의 공구 관리"에서 신청 가능

*온라인 요청 방법 상세 보기 (클릭)

수리견적 하한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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