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팀과의 수리 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새로운 제품을 받아보세요

[요약]

 

  • 취지: 수리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하지 않고 단순 점검 후 이상 발견 시 새 제품으로 출고하고 있는 품목 (배터리/충전기 등)의 소요시간 (제품입고 ㅡ> 점검 ㅡ> 출고) 최소화
  • 방법: 고객지원부 수리 접수 시, 보증기간이 잔존한 경우 상담자의 지정 문항 확인을 통해 고장 판별 ㅡ>  고장 시 한진창고에서 새 제품 즉시 발송 (보증기간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보증기간 기간 남아있을 시 택배비 부과 없음)
  • 혜택: 기존 3-4일 과정을 1일 프로세스로 단순화 (당일 오후 4시 30분까지 접수 시에만 해당)
  • 절차: 고객지원부 연락 ㅡ> 제품의 시리얼 번호 확인 ㅡ>  고장 판별 설문 ㅡ>  고장 판별 시 즉시 새제품 발송 ㅡ>  배송 시점에 기존의 고장난 제품과 ‘맞교환’
  • 개시일: 2021년 4월 1일 부

 

[주의 사항]

 

  • 고장으로 판별된 기존 제품은 반드시 배송시 맞교환 형태로 택배기사에게 반납되어야 함 (기존 접수한 시리얼 번호와 일치되는 제품 필수)
  • 제품 준비가 미비한 경우 배송 완료하지 않고 다음 번 차순에 맞교환 진행
  • 시리얼 번호 정보가 공유되지 않을 경우 맞교환 불가능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맞교환에 해당하지 않음

고객지원부 이외의 방법으로 접수한 경우 즉시 교환 혜택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