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의 파트너, 더 많은 혜택
이미 공구 임대 서비스가 일상 업무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잘 아시죠? 이제 모든 공구를 공구 임대 서비스로 전환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힐티의 공구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면 필요한 모든 공구와 액세서리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대체공구 서비스와 단기렌탈 서비스, 도난 방지, 신속한 수리 등과 같은 시간이 절약되는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모든 공구를 공구 임대 서비스로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인 재고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혜택을 준비해 드릴까요? 어떤 공구와 액세서리, 서비스가 공구 임대 서비스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지와 무약정 생산성 분석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문 생산성 파트너의 혜택
공구 임대 서비스로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요?

공구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 절감 *
"힐티 임대공구로 전환하면서 작업이 훨씬 간소화되었습니다. 매달 몇 시간씩 절약하고 있어요." - 마르코, 공구 임대 서비스 고객
공구 교체에 소요되는 비용 절감 *
"공구 임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서비스와 재고 분석 덕분에 불필요한 공구 구매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스티브, 공구 임대 서비스 고객
* 모든 수치는 대략적인 값이며 내부 조사에 기반합니다. 결과는 다를 수 있으며 보장되지 않습니다.

NURON 공구와 ON!Track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이미 NURON을 경험해보셨다면, NURON이 모든 무선 공구와 호환되는 강력한 22V 배터리 플랫폼이라는 것을 아실 겁니다.
하지만, NURON에 ON!Track과 공구 임대 서비스를 결합하면, 재고 관리와 작업 과정을 더욱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가 마지막으로 충전된 위치를 확인하여 공구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의 수명이나 상태 이상으로 교체가 필요할 때 사전에 알림을 보내 작업이 중단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유휴 상태이거나 불필요하게 보관된 장비를 식별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전반적인 프로젝트 성과를 개선하고 현장 작업을 최적화하여 백오피스 운영 간소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