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힐티 솔루션
패키지 혹은 최소 주문 수량이 있는 제품으로 , 수량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수량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패키지 또는 최소 주문 수량이 있는 제품입니다.
온라인으로 수리 요청을 하면,
1. 한눈에 내 모든 툴을 확인
2. 수리가 필요한 툴을 시리얼 번호로 구분
3. 픽업과 배송 정보를 목록에서 선택 (+새 주소 추가 가능)
4. 수리비 상한가 설정
5. 내 툴의 수리 단계를 확인
6. 정확한 툴 도착 예정일을 확인
7. 임대공구와 구매공구를 한눈에 확인
8. 힐티 내부 프로세스 간편화로 수리 접수 시간 단축
내 툴이 어디있는지,
언제쯤 오는지,
약속한 시간에 볼 수 있을지,
더이상 불안에 떨지 마세요.
한눈에 보는 수리 현황!
온라인에서는 가능합니다.
거기, 그 대구에 있는 현장~
전화로 이렇게 주소를 알려주셨었다면,
답답한 소통 말고,
이미 저장된 픽업과 배송 주소를 선택만 하세요!
1. 힐티 사이트 접속 (스마트폰의 경우 힐티 모바일 앱 접속) 2.. 로그인 3. Dashboard -> 공구 관리 -> 제품 수리 4. 모든 툴 리스트를 확인 후 수리가 필요한 툴 선택 5. 픽업과 배송지 선택 6. 수리 요청 완료 7. 수리 현황 보기에서 툴 수리 과정 실시간 확인
힐티온라인에 처음 방문하셨나요? 나만의 맞춤 가격으로 24시간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회원가입
An e-mail has been sent to our Customer Service team for follow-up. You will receive a copy of your request for your records.
고객 별 맞춤 가격이나 내용을 보려면 고객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