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휴무 일정 안내

휴무 및 연휴배송 안내

 

항상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사는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여러분의 사업발전에 동반자적 관계로 함께하고자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힐티코리아㈜에서 2021년 내 특정 기간동안 내부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아래와 같이 휴무와 연휴 배송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업무 대응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본 공지에 명시된 업무 또는 배송재개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이오니 주문 일정에 참고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21년 2월

- 2월 8일(월) : 전일 휴무 (택배 발송은 2월 8일 월요일에도 진행되며 이 외 업무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2월 9일(화): 전일 근무 (단, 설 연휴 여파로 인해 택배 발송 업무는 중단됩니다.)

- 2월 10, 11, 12일(수, 목, 금): 전일 휴무 (택배 발송은 2월 15일부터 재개됩니다.)

 

 

*본 공지는 2021년 2월 8일 자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고객 서비스

해당 기간동안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이메일(Sales.KR@hilti.com)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매장

해당 기간동안 영업이 중단됩니다.

 
 

웹사이트와 앱

힐티 온라인과 힐티 모바일 앱에서 정보 검색과 주문이 가능합니다. 발송은 다음 업무일부터 순차발송됩니다.

 

 
Sales Rep Icon

영업 담당자

각 지역의 전문 영업 담당자와 제품 문의와 제품 시연 등의 상담은 해당 기간동안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