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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현장에서 모바일 인터넷 연결이 안됩니다.
ON!Track 은 클라우드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에서 자산 추가 시에 휴대폰을 비행기모드로 전환하여 일반자산으로 등록해주시면 추후에 인터넷이 연결되는 환경에서 자동적으로 업로드가 됩니다. 재고실사의 경우, 이미 해당 현장에 대한 자산내역이 있기 때문에 연결이 되지 않아도 스캔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태그(바코드스티커)는 어떻게 부착해야 하나요?
ON!Track 태그(바코드스티커)를 부착하기 위해서는 공구에 먼지와 물기를 우선적으로 제거해주세요. 이후에 공구의 가장 평평한 곳에 부착해주시며, 그라인더와 같은 불꽃이 튀는 공구의 경우, 가급적이면 열이 튀지 않는 곳에 부착해주세요.
태그(바코드스티커)가 떨어졌습니다.
신규 태그(바코드스티커) 로 교체해주시고,
App의 자산편집을 사용하여 태그 번호를 교체해주세요.
Step1. ON!Track App을 실행 후, 식별 또는 자산을 클릭합니다.
Step2. 해당 자산의 자산 상세 정보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연필모양을 클릭합니다.
Step3. 스캔코드를 클릭 후, 신규 태그 번호를 스캔하여 변경합니다.
Step4. 스캔코드가 변경됨을 확인 후,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
ON!Track 알람과 배터리 소모가 많습니다.
모바일 설정에서 ON!Track APP에 대한 알림을 해제하십시오.
공구의 수리/분실/도난이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공구를 다른 현장 및 관리자가 사용할 수 없도록
시스템 상의 자산 상태를 변경해주어야 합니다.
Step1. ON!Track App을 실행 후, 해당 자산을 검색/스캔 합니다.
Step2. 자산 상세 정보의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연필모양을 클릭합니다.
Step3. 상태를 클릭하여 현재 상태를 변경합니다.
Step4. 관리상태 변경됨을 확인 후,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
해당 공구의 수리이력을 남기고 싶습니다.
자산의 상세정보의 정기관리를 통해 수리이력을 남길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관리자 또한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tep1. ON!Track App을 실행 후, 해당 자산을 검색/스캔 합니다.
Step2. 자산 상세 정보의 화면에서 서비스 히스토리를 클릭합니다.
Step3. 서비스 할당을 클릭 후, 수리를 검색 및 선택하여 수리내역을 입력 및 저장합니다.
Step5. 해당 “수리내역이 입력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