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힐티 솔루션
패키지 혹은 최소 주문 수량이 있는 제품으로 , 수량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수량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패키지 또는 최소 주문 수량이 있는 제품입니다.
부정확한 건설현장 때문에 배송지를 입력하기 어려우시나요? 힐티코리아의 새로운 배송 서비스, 택배 영업소 직접인수를 사용해보세요.
서비스를 원하시면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나 온라인에서 바로 주문만 하시면 됩니다.
힐티 제품을 주문 익일(제주 산간 도서지역은 2~3일)에 선택한 택배 영업소에서 직업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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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단계 : 주문하기
고객 서비스 센터나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합니다. 주문 과정에서 배송지 선택 옵션 중 "택배 영업소 직접인수" 를 선택 후 작업현장에서 가까운 힐티센터나 택배영업소를 선택합니다.
2 단계 : 확인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되었다는 확인 문자를 받습니다 - 힐티센터나 택배영업소 모두 연락이 갑니다.
3 단계 : 제품 픽업
영업소 영업시간 중 언제든 신분증 확인 후 제품 배송 번호를 통해 제품을 찾아갑니다.
택배 영업소 직업인수 :
Q1 : 주문한 제품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A : 합동택배의 송장번호를 통해 합동택배 홈페이지(https://hdexp.co.kr) 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는 확인 문자 혹은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Q2 : 주문한 제품을 언제 찾을 수 있나요?
A : 택배 영업소의 영업시간 (오전 8~오후5시) 중 언제든 수령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해당 택배영업소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3 : 어떻게 제품을 찾나요?
A : 선택하신 택배영업소에 송장번호와 신분증을 제시하신 후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령 완료 서명이 필요합니다.
Q4 : 얼마나 오랫동안 제품을 찾지 않고 보관할 수 있나요?
A : 배송 당일 무료 보관 후 보관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5 : 수리를 위한 제품도 택배 영업소에 맡겨놓아도 되나요?
A : 해당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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