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lt text (optional)

중요 공지

11 월 23 일~25 일 기간 동안 온라인, 매장 또는 전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11 월 23 일 (금요일11:00) 부터 11 월 25 일 (일요일 00:00)까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나은 홈페이지를 조성하려 합니다. 이 기간동안 Hilti Connect 앱을 비롯하여 모든 온라인 서비스는 물론 전화, 매장에서도 주문 접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문은 가능한 기간 전에 부탁드립니다. 모든 시스템은 11 월 26 일 월요일부터 다시 운영 될 것입니다.

 

 

주문이 불가능 할 때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고객 서비스

보수 기간에도 평소와 같이 영업 시간 중에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모든 질문과 주문을 받은 뒤 26일 월요일에 주문을 입력할 예정입니다.

CALL 080-220-2000 또는 지역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매장

힐티 매장은 해당 기간동안 문을 닫을 예정입니다. 

 
 

웹사이트와 앱

서비스 보수 기간에도 제품정보를 찾아보거나 서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로그인은 하실 수 없고 힐티 모바일 앱은 오프라인일 것입니다.

 

 
Sales Rep Icon

영업 담당자

평소와 같이 영업시간 내에 지역의 영업 담당자와 연락이 가능합니다.

 

3일간 수리 기간 보증서비스 기간에 관한 중요 공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로 인해11월 23일(금요일) 은 모든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11월 20일~22일 간 접수된 수리 주문에 해당하여4일의 처리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해당 기간 접수된 수리 주문에 한해 4일 안에 제품이 배송되지 않으면 수리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