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티 B2B 전자 구매 시스템

자동화된 힐티의 구매 및 지불

Hilti B2B e-procurement

힐티 B2B 전자 구매 방법은 힐티 시스템과 다이렉트로 연결됩니다. 

힐티는 주문 일정 주기의 속도를 높이고 행정적인 업무를 간소화하고 제품의 빠른 배송을 위해 견적 의뢰부터 인보이스작업까지 구매 과정을 자동화했습니다.

힐티 B2B 구매 프로세스 안내

힐티는 전자 구매 프로세스에 관한 다양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EDI 수신

전자 데이터 인터체인지(EDI)로 고객님의 시스템과 힐티 시스템이 직접 연결됩니다. 힐티의 구매 이력이 많은 경우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EDI는 주문, 확인, 배송시 요청사항, 인보이스를 포함한 거래내역을 지원합니다. SNSI,X12,cXML과 iDoc.같이 다양한 포맷을 지원합니다.

 

전자 구매 시스템

전자 구매 시스템으로 힐티와 고객 시스템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구매와 지불이 가능해 생산성이 향상되며 인터넷마켓플레이스부터 EDI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힐티는 다수의 전자조달시스템 파트너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Ariba®, SciQuest®, SupplyOn, Symbrio, GHX, OSN and Hubwoo 등의 국 내외 최고의 시스템회사와 일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선호하시는 시스템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문

이메일로 주문을 하면 변환된 이메일이 자동으로 주문 처리 됩니다.

 

데이터 소싱

힐티 웹사이트에서 펀치아웃/ OCI 링크 바로가기 


Punchout/OCI link to Hilti Website

힐티 온라인에서 직접 구매를 원하실 경우 펀치아웃, OCI 시스템과 연결됩니다. 장바구니가 주문조달 시스템과 즉시 연결되어 빠른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자 카달로그

MS 엑셀, BMEcat,XML 등 다양하게 쓰이는 문서 형식으로 카달로그를 열어 전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2B 전자구매는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Hilti B2B e-procurement

B2B 전자조달 솔루션은 견적 산출부터 인보이스 발송까지의 사무행정과정을 단순화합니다. 

  • 생산성 및 가격 감소 : 시스템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나 이메일, 팩스를 발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보이스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구매이력과 배달상황까지 한번에 적용 가능합니다
  • 가격 투명성 :  견적을 의뢰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 정보와 가격이 즉시 생성됩니다
  • 구매비용 관리 : 이전에 구매한 제품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확인하세요
  • 간소화 : 구매와 결제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 구매 이력 주기 : 조달부터 지불까지 통합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 이력 주기를 관리하세요.

전자 조달 솔루션 관련 상세 정보

회사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하시려면 힐티코리아에 문의하십시오. 고객님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문의하기

고객들이 직접 말하는 힐티 B2B 전자구매

전자 주문으로 주문 프로세스의 속도를 향상시키고 오류를 감소시켜 줍니다


"아리바 네트워크를 통한Rollins and Hilti EDI 통합운용으로 조달과 결제 과정에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리바 내 힐티 E-카달로그로 힐티 전제품을 확인하고 주문 전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시스템으로 운용되는 주문은 오류를 최소화하고 운용 과정에 속도를 냅니다.

EDI 주문 확인과 배송 현황 기능으로 조회추적과 공급망을 원활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 인보이스는 경리부서에 업무 과중을 확실하게 줄여줍니다. 매뉴얼대로 처리할 필요가 없고 조정이 줄어들며, 불필요한 종이도 필요없고 지불에 대한 리드타임에 확실히 빨라졌습니다.

 

Barbara Peek, Rollins Inc, 구매 서비스, 조달 관리자

“인터넷 B2B 커뮤니케이션은 힐티와 홈디포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구매와 주문을 디지털 데이터만으로 처리할 수 있어 오더엔트리의 업무를 낮추고, 오류, 제품 분실 등의 제품과 관련된 모든 과정의 시간을 낮추고 정확성을 높입니다.

더욱 정확한 배송 현황 알림은 홈 디포 스토어의 인바운드 재고 처리 업무 프로세스를 변화시키고 힐티 제품과 관련된 문의 전화를 줄였습니다. 전자 인보이스는 인보이스 종이 문서를 없애고 지불 리드타임을 없앴습니다.

EDI 프로세스는 구매 처리 향상과 전체적인 금액을 줄입니다." 

Stan Dudka, 공구 대여 서비스, 홈 디포

이 웹사이트를 더 낫게 만들기 위해서 당신의 컴퓨터에 쿠키를 설치했습니다
당신은 어느때나 쿠키 세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니면 계속해도 된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연락주세요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