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추가
장바구니에 추가
장바구니로 이동

힐티는 자신 있습니다.

Welcome to Hilti

힐티를 한 번 경험한 고객은 결국 힐티 팬이 됩니다.

매년 전세계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힐티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힐티의 독보적인 성능과 서비스를 통해 느껴보세요!

고객 전담 영업 담당 (account manager)

한 달에 1회 이상 편하신 장소로 전담 영업 담당자(account manager)가 찾아갑니다.

힐티의 다이렉트 세일즈 모델에 의해 고객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전화나 이메일로 긴밀히 연락드리며 현장까지 찾아갑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업무에 대해 이해도가 높고 지식이풍부한 매니저들이 힐티 솔루션에 대해 상담해 드리거나 기술 자문, 제품 시연 등을 지원해드립니다.

힐티의 빨간 자동차에 최신, 최고의 제품을 싣고 오늘도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달려갑니다.

빠르고, 쉽게 연결되는 고객 센터

평균 10초 이내의 전화 응대를 자랑하는 힐티 고객센터를 이용하세요.

자동 음성 안내가 아닌 고도의 훈련을 받은 힐티 직원이 직접 고객과 통화합니다.

힐티는 90% 이상의 고객 전화에 대해 10초 이내에 응답하고자 합니다. 전문지식을 갖춘 힐티 팀은 한 번의통화만으로 문의, 요청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 엔지니어의 테크니컬 컨설팅 서비스

클릭 한 번, 전화 한 통으로 힐티 엔지니어링 팀과 바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고도의 훈련을 받은 힐티의 엔지니어들이 신속하고 능숙하게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힐티 제품의 설계 솔루션 및 견적, 방화 솔루션들에대한 엔지니어링 관점의 판단, BIM/CAD 라이브러리이용, 힐티 설계 소프트웨어에 대한 교육 등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엔지니어링 툴

힐티의 다양한 설계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힐티의 엔지니어링 웹사이트www.hilti.co.kr/engineering 를 방문하시어 다양한 디지털 툴 들을 경험해 보세요.

앵커, 철근, 시스템 찬넬, 방화재 디자인을 위한 PROFIS소프트웨어 등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 채널에서나 같은 가격으로 구매

매번 더 싼 가격을 찾아 헤매시나요? 어떤 곳에서든연중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는 힐티라면 안심하실 수있습니다.

힐티는 귀사의 비즈니스를 소중하게 여깁니다. 단지거래 기반의 판매가 아닌 상호 파트너십을 강화하는고객 맞춤형 가격 합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가격 합의는 투명성, 예측 가능성, 안정성을 바탕으로이루어집니다. 합의된 가격은 온라인, 고객 전담 매니저,오프라인 매장 등 힐티의 모든 채널에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담 재무 담당자

고객님의 비즈니스와 그 배경을 충분히 이해하는 전담재무 담당자가 배정됩니다.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힐티의 재무팀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한 전담 직원을확보해 두고 있습니다.

힐티의 재무 팀 담당자들은 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니즈를 이해하고 이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수리 견적 사전 승인*

비용 걱정 없이 업무 지연을 줄여보세요.

수리비 상한가를 사전에 정하면 고장 발생 시 수리 소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리 시 일정 금액을 초과하는 비용은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리 견적을위한 낭비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생산성 손실을 방지합니다.

수리 견적 사전 승인한 경우, 픽업 완료 후 3일 이내 수리가 완료되지 않으면 수리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단, 원하시는 경우 수리 견적을 확인하신 후 별도로 수리 진행 여부를 결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각 툴에 대한 수리비 상한가 금액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수리견적 사전 승인은 고객님의 전담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툴 서비스: 3일 초과 시 무료!

수리 견적 사전 승인 고객에게는 픽업 완료 후 영업일기준 3일 안에 공구의 수리, 청소,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3일 초과 시, 해당 수리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힐티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툴 수리 후 반환 서비스를시행하고 있습니다. 힐티의 최첨단 수리 센터에서 3일안에 수리, 청소, 서비스가 완료되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약속된 시한을 지키지 못한 경우, 무상으로 해당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수리 접수·예약 과정 또한 간편합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 클릭 한 번으로 신청만 해주시면 별도의 등록이나구매 확인 과정 없이 힐티가 직접 현장에서 픽업하여수리 완료 후 다시 가져다 드립니다.

* 서울 및 6개 광역시의 수리 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일부 지역은 제외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hilti.co.kr/toolservice 를 참조해 주십시오.

본사 직영 전문적인 툴 수리 센터

수리의 모든 측면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툴 서비스전문가와 상담하세요.

힐티 툴은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지만 만일 고장이 발생하면 툴 서비스 담당자에게바로 연락하여 신속하고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힐티 제품과 서비스를 총체적으로 검토하여 가장 효과적인 수리 방안을 논의하고 툴 수리 이력을 토대로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또한 향후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해 드립니다.

ON!Track - 자산 관리

힐티의 프로세스 컨설턴트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투명성및 효율성 향상을 도와드립니다.

힐티의 ON!Track은 제조사에 관계없이 전사적 자산관리가 가능한 전문 솔루션입니다. ONTrack으로 자산 보유 현황, 현재 위치와 상태, 해당 자산의 관리 책임자 등을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작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문 프로세스 컨설턴트들이 수행하는 현장 분석을통해 현재 프로세스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으며 절감된/될 시간과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효율성 개선을 위한 자세한 분석 내용도 제공됩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ON!Track 도입을 결정하기 전에 그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만나보세요, 힐티 온라인

힐티 온라인은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등에서 제품 구매 및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힐티 온라인에서 가격, 재고 등을 확인하시고, 즐겨 찾는 제품을 더 간편하게 구입해보세요.

50만원 이상 힐티 온라인 구매 건은 배송비가 무료이며, 5시 이전 주문 건의 경우 익일 근무지나 택배 영업소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구매 뿐 아니라 제품 수리요청, 설계 및 디자인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구매 내역에 대한 거래명세서 사본 요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수령 가능 시간 및 위치는 힐티 온라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힐티 건설 자산 관리 상담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Please enter alternative text here (optional)

신규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무료 건설 자산 관리 상담 서비스 쿠폰.

연락주세요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