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상황 업데이트

힐티는 확산 상황을 계속 점검하며 알맞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노력 중입니다

힐티코리아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상황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세계 보건기구와 정부의 권고를 면밀히 따르고 있습니다. 저희의 최우선 과제는 직원과 그 가족, 그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건강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귀사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기 위한 필요 방침을 세웠고, 현 상황에 대해 투명하게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저희 힐티코리아가 현재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가고 있는지 함께 보시죠.

(2021/11/01업데이트: 일상으로의 회복을 전제로 한 "위드 코로나"라는 새로운 정부 정책에 따라, 당사의 근무형태 기준도 정상회복을 초점을 두고 변경하였습니다.) 

 

다양한 채널로 고객분들의 비즈니스를 돕고 있습니다.

영업 매니저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화 또는 디지털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 중이지만, 필요 시 사무실 및 현장 방문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수리 서비스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TSC 툴 서비스 센터는 11월 1일부로 정상 운영 중입니다. 이에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던 "3일 수리기간 보증 서비스"가 재개되었습니다. 

수리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 서비스

고객 지원 센터는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유선전화(080-220-2000)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드리고 있습니다. 

힐티온라인 웹사이트에서도 24시간 언제든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하기

제품 공급 및 배송

비상 운영모드를 가동 중이나, 제품 공급 및 배송 일정에 다소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동택배와 픽업서비스 업체인 일양로지스 모두 정상 운영 중입니다.
  • 재고상황은 수시로 변할 수 있으며, 재고관련 특이사항이 있을 시, 곧바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과 택배 기사님의 안전을 위해, 집화 및 배송은 비대면 원칙을 준수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집화 및 배송 후 고객님께 전화나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코로나 상황으로 항공배송의 경우, 평소보다 높은 운임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항공기를 통한 긴급 배송 요청 시, 부득이하게 배송비가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비용은 주문 후 확인 연락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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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보호 및 예방 조치

  • 힐티는 보건 당국의 권장사항에 따라 직원과 가족, 고객 및 파트너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 위생 지침을 발표하여 실행 중입니다.
  • 상황 악화에 신속 대응하기 위해, 힐티 본사와 함께 바이러스 영향을 받는 지역에 위기관리팀을 설립하여 운영 중입니다. 

여행 및 출장 제한

힐티는 글로벌 조직으로 더 높은 위험 보건고지 레벨 지역으로의 여행/출장 제한 정책을 시행 중입니다.

  • 보건 당국에 의해 위험도가 높은 지역으로 선언된 모든 지역의 여행/출장이 금지되었습니다.
  • 여행/출장 제한은 전세계 힐티 오피스에서 시행 중이며, 여행 및 출장 중인 모든 직원은 귀국 후 14일의 예방 검역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