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상황 업데이트

힐티는 바이러스 확산을 계속 모니터하며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힐티 코리아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세계 보건기구와 정부의 권고를 면밀히 따르고 있습니다.

힐티의 최우선 과제는 직원과 그 가족, 그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건강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귀사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기 위해 필요한 방침을 세웠고, 투명하게 현 상황에 대해 의사 소통 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제한을 위해 현재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힐티코리아는 여전히 열려있습니다

몇 가지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채널 운영
  • 영업사원: 영업사원 대부분은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하여 전화 또는 디지털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 중입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사무실 또는 현장방문이 언제든 가능합니다. 또한 요청하시는 경우는 화상전화방식으로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 수리 서비스: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방문을 통한 수리접수를 금하고 있습니다. 방문을 하시는 경우도 대면상담, 당일 수리 및 수리완료제품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 이에 힐티 고객서비스팀 080-220-2000 또는 힐티온라인 웹사이트(수리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을 통한 수리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 개별포장 수리접수시 수리기간에 영향은 없으나, 예외적으로 5kG 이하의 가벼운 제품들(Light duty)과 5KG 이상의 무거운 작업용 툴(Heavy duty)을 함께 보내시는 경우, 5KG 이하의 가벼운 제품들의 수리기간이 영업일 기준 하루 증가됩니다.
  • 고객 서비스 : 힐티 고객서비스팀은 080-220-2000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드리고 있으며 힐티온라인 웹사이트(고객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에서도 24시간 서비스 이용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공급 및 배송

비상 운영모드를 가동중이나 제품 공급 및 배송 일정에 다소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동택배를 통한 배송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만, 대구경북지역의 경우 당초 배송예정시간보다 3~4시간정도 지연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 픽업 서비스업체인 일양로지스의 경우 추가적인 픽업금지지역을 다음 링크의 내용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일양로지스

• 재고 상황은 수시로 변할 수 있으며 주문에 재고관련 특이사항이 있을시 곧바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항공 배송의 경우  평소보다 높은 운임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긴급 배송을 요청하시면 부득이하게 배송비가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비용은 주문 후 추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건강 보호 및 예방 조치

• 힐티는 보건 당국의 권장 사항에 따라 직원과 가족, 고객 및 파트너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 위생 지침을 발표하여 실행중입니다.

• 상황악화에 신속대응하기 위해, 힐티 본사와 함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 위기 관리 팀을 설립하여 운영 중입니다.

 

여행/출장 제한

힐티는 글로벌 조직이기에 더 높은 수준의 여행/출장 제한 정책을 시행 중입니다.

• 보건 당국에 의해 위험도가 높은 지역으로 선언 된 모든 지역의 여행/출장이 금지되었습니다.

• 여행/출장 제한은 전세계 힐티 오피스에서 시행 중이며, 여행/출장 중인 모든 직원은 귀국 후 14 일의 예방 검역을 받습니다.

• 전 세계 모든 직원은 출장을 최대한 제한하고 대면 회의를 피하고 있습니다.

• 직원의 재택근무를 강력히 권장하고 실천 중입니다.

힐티코리아는 어떠한 상황에도 고객님을 위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기현

General Manager, Hilti Korea

20.07.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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